이야기의 이야기

(최신)시원찮은그녀를위한육성방법피날레_꿈이없는 어른은 시원찮다. 본문

Story of Movies(No spoiler)/2020-02

(최신)시원찮은그녀를위한육성방법피날레_꿈이없는 어른은 시원찮다.

3NThree 2020. 2. 29. 15:37

추천의향 : 시간이 많으신 분 and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 and 꿈을 쫓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현실성이 부족해서 리얼리티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비추해요. 

               혼자 관람은 좋아요, 연인/친구/가족 관람은 부적절해요.

기본 줄거리 : 남주 토모야와 여주 메구리의 러브 스토리입니다. 둘 다 고등학생이며 라이트노벨 소설을 쓰고 게임화 시키는 서클에 가입하여 함께 지냅니다. 물론 배경은 주인공들이 다니는 학교와 집, 그리고 일본을 가본 분은 다들 아시겠지만 사이제리아 같은 카페에요. 

러브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레 나와야하는 위기 부분이 있죠. 그리고 그 위기를 극복하면서 주인공 간에 쌓인 오해가 풀리고 마지막 클라이스막스에 사귀게 되는 거요. 이런 전형적인 스토리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감상 한줄평을 '꿈이없는 어른은 시원찮다' 라고 적은 이유가 있어요. 이 이 영화는 고등학생들이 꿈과 사랑을 함께 키워나가며 성장하는 삶을 닮고 있는데 그 꿈이 순수하고 열정적이에요. 하지만 고등학생이라서 그 꿈이 순수하고 열정적인 것이 아니라 그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이라서 순수하고 열정적인 거에요. 꿈을 이룬 어른들도, 꿈을 아직 이루지 못한 어른들도, 새로운 꿈을 꾸는 어른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인간은 평생 꿈을 꿀 수 있어요. 그 꿈이 위대하거나 거창하지 않아도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모습 자체가 꿈이라고 생각해요 :)

모두 순수하고 열정적인 동심으로 돌아가보는 건 어떨까요?

아, 메가박스에서는 아래와 같은 특전도 줘서 받아왔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