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의 이야기

남자 각질제거_아임프롬비타민트리 본문

Story of Men's Item/각질,블랙헤드 제거

남자 각질제거_아임프롬비타민트리

3NThree 2020. 3. 5. 20:09

안녕하세요, 
저를 포함한 남성들의 얼굴피부는 대부분 지성이라서 기름이 많아요 ㅠㅠ

이 기름은 피부에 꼭 필요하지만 과도하게 쌓이면 모공을 막아서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하고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을 발라도 제대로 효과를 보기 어려워요.
그래서 제가 몇 년간 사용해 본 각질제거와 블랙헤드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성분들 기준)
(저렴이 스킨푸드 부터 록시땅 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저는 한창 기름이 넘칠 군대 시절에 더러운 물질도 많이 쌓이고 위장크림으로 클렌징으로 제거가 안되는 날에는 야간 근무를 서고 자기 전에 조금 시간을 내어 각질 제거를 했어요!

함께 근무를 서던 당직사관님들이 새벽이면 얼굴에 기름이 많이 쌓이니까 손으로 문대서(?) 각질을 떨어뜨렸던 모습도 함께 기억에 남네요 ㅎㅎ 그럴 때면 동그란 게 떨어져서 돌돌 말아서 버리곤 했었죠 :)

이 제품은 제가 약 반년 간 반통을 비우고 효과를 꽤 봐서 공유드려요! (광고X)
- 오늘 샤워하고 이 제품쓰고 피부가 산뜻해져서.... 이참에 ㅋㅋㅋ

 

 

아임프롬의 비타민트리마스크팩인데요,

여성분들은 여기 허니마스크팩으로 유명해서 어느 정도 아실 거에요!

이 제품의 홍보 포인트는 비타민나무생잎 9퍼센트인가 담았다고 하는 건데 그런 건 효과없으면 광고쟁이의 마케팅수단일 뿐이고....  효과를 본 부분은 이 안에 스크럽이 가능한 알갱이들이 담겨 있는데요, 알갱이들이 남자피부의 각질을 시원하게 벗겨줄 수 있을만큼 튼실(?)해요.

대략 10분에서 20분하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지성인데도 불구하고 피부가 약해서 그런지 세안 후 물기 없는 피부에5분 정도만 올리고 미지근한 물로 계속 씻어줍니다! 

 

 

 

씻고 나와서 리뷰하는 거라서 다시 얼굴에 칠할 일이 없어서 팔에 발라보았어요. 마스크팩인만큼 꾸덕하게 발리고 그 안에 스크럽 알갱이들이 정말 많은데 생잎에 담겨서 그런지 인공적인 느낌이 없어요.

순한 클렌징으로 세안하고 5분 정도 바른 후에 알갱이들을 코 주변을 시작으로 살살 문질러 주세요!

남자분들 각질이 쌓이기 쉬운 곳인
1. 코~양볼 사이
2. 귀뒤~턱선
3. 이마를 집중적으로 롤링하듯 씻어내줍니다.

 

그렇게 한 후에는 스킨/로션으로 바로 수분을 공급해주기 보다 이미 피부가 많이 자극을 받은 상태이기에 미스트를 충분히 많이 뿌려서 피부에 자극 주지마시고 수분을 채워주세요. 

하고나서 기름이 많이 없어져서 조금 푸석하게 보이거나 모공이 커보일 수도 있는데 반들반들 덮혀있던 것들이 제거되는 거라서 수분 공급 충분히 해주시면 점점 더 좋아진답니다!

주기는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요즘 2주에 한 번씩해요!
근데 반년에 반통밖에 못썼으니까 가격이 2.5만원인 거에 비하면 꽤 혜자아이템이에요!

 

Comments